일상

  • [한국경제 ]…
  • 중국 미용식품 규모, 90억위안→164억 위안 '급성장'미백, 노화 방지, 보습, 탈모예방 기능식품 소비기사와 사진은 무관/ 사진=중국 상하이 빠바이반 백화점. 한경DB미국에 이어 전세계 화장품 소비 2위 국가인 중국에서 미용식품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우리 기업들이 서둘러 진출해야 한다는 분석이 나왔다.한국...
  • 생활속에 분…
  • 이곳에 상담해 보세요한국 소비자원   http://www.kca.go.kr/odr/pg/pi/osPgItemExamW.do
  • 일본 고령자…
  • 일본 고령자용 미끄럼방지 매트 시장동향2018-12-28 손지영 일본 오사카무역관- 일본 고령자 증가로 관련 시장도 확대, 최근 3년 간 미끄럼방지 매트 수입 증가세 -- 관련 제품 라인 다변화 및 잠재능력 어필이 중요 -□ 상품명 및 HS 코드  ㅇ 상품명: 미끄럼방지 매트 (HS Code ...
  • [아시아경제]…
  • [아시아경제]“초고령사회 진입까지 불과 7년”…전국, 고령화 속도 격차↑충남연구원이 발표한 '우리지역 고령화 정도 파악하기' 인포그래픽 이미지. 충남연구원 제공[아시아경제(내포) 정일웅 기자] “우리나라가 초고령사회로 진입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7년여. 현재도 인구 고령화는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”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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